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넷플릭스 1드추천] Japan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1:21

    안녕하세요정말 오랜만 1도우츄 전입니다 ​


    추천지수: ★★★★★ 별 다섯개까지 줘야하는데...오랜만에 빠져본거라 ᄒᄒ 살짝 후하게 줘봤어요. 이번 글은 TMI 많을 수 있습니다.^^ ​​


    >


    ​​​​


    사실 몇달전에 굿모닝콜시즌을 하나 얘기해봤는데 처음부터 남자주인공에게 여자가 꺄악 울리길래(꽃남자와 같이) 왜저래..이렇게 바라보지도 않았는데~~ 가끔 보니까 이번엔 재미있었어요. +남주인공이 이 장면 연기하는데 여학생 역할을 맡은 연기자 분들이 촬영할 때 너무 꺄~말하다가 감독님이 자르자마자 연기자 분들이 너무 정색해~ᄏᄏ 부끄러웠다고 합니다. 이거 듣고 빵빵해졌네요"굿모닝콜을 보는 분은 처음으로 잘 견뎌야 한다. ᄒᄒᄒ나처럼 정키퍼라면 잘 참을 수 있어요 헤헷...이 스토리도 정키와 게를 닮았다(게다가 소속사까지 똑같아요) 닭살. 아무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키이 스토리도 많이 과 인올할 생각입니다! 등장인물 목록


    >


    시라이시 슌야(우에하라 히사시 역)​ ​ 우에하라는 학교에서 베스트 3안에 든 트렌드 꾸러기입니다! 솔직한 성격이고 밉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사실 우에하라는 좀 무뚝뚝하고 무신경한 편이지만, 정키하고 나쁘지 않은 입강을 보고 그런 지대에게 매우 친절해 보였습니다. 웃음 ​ ​ ​ 아, 그리고 강남 성주마리 스타 1정말 별로라고 생각했지만 메이킹 영상을 보고납득이 갔어요 제작 발표회?토크 콘서트?거기서 남쥬카 머리를 원래의 스타 1대에 샤쿠- 돌아갔지만 정말 괜찮은 사람이 많아 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성주가 굿 모닝 콜을 찍을 때 20대 후반이었는데 아마 젊고 보 1 한다고 그렇게 헷나프지 없는 것 같습니다....사실은 드라마 보기 때문에 괜찮은 것이 좀 있는 듯이 보였습니다(결과, 최강 동안은 유키).)​ ​ ​ ​ ​ ​ ​


    >


    후쿠하라 하루카(요시카와카인오역) 성적도 귀엽고 운동도 못하고 성격도 꼼꼼하지 못해서 항상 실수만 하는 여주인공입니다. 코토코 같죠?그래도 항상 남을 배려해주는 착한 성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주가 연기를 많이 못해요 ((ᅲ)ᅲ(ᅲ개인적으로 호노카케)


    ​​​​​


    >


    스토리는 ​ 같은 고등 학교 2학년 성주는 학교에서 아주 유명한 엄친아 여주는 학교에서 그저 평범한 학생입니다 서로 얼굴도 모르는 남주와 여주는 각자의 사정으로 독립해서 살게 됩니다.그래서 새집에 들어가는데 띠용 둘다 같은 집인걸요... 알고보니 부동산 사기를 당해서 이중계약을 체결한 거였어요. 이사하기엔 돈도 없고 혼자 살기에는 월세가 비싸서 못내고 결국 같이 살기로 표결!!...이야기가 약간 정키 같네요? 호노카도 켄온도 이거든요.그런데 소름끼치는게 정키남주 유우키도 홀리프로여주 호노카도 켄온도 후다후다인거지.이 평행이론 같은 소견은 말도 비슷한데 소속사까지 똑같아요!! 거기다 하루카 인스타 들어가봤는데 호노카와 같이 사진찍은게 있어서 더 뿌듯해.. 둘이 칭구였고 (왜 내가 지겨워할까)


    ​​​​


    >


    시즌일 인물관계도 입니다. ​ 시즌 2을 보고 오면 시즌 한 멤버들이 그립네요 (눈물) 개인적으로 시즌 일이 신선하고 재미있었어요. 시즌 2보다 일이 수가 더 많아서 그런지 말도 더 좋았겠네요 ​ ​ 서븐 주는 땅, 잇챤 두미 요은잉데잇챠은은 시즌 2에 처음부터 알았던 자신에 오세요.(눈물)가 쉽다.​​​​​​


    >


    왼쪽이 강남 주례 오른쪽이 서븐 주례 대지입니다 ​ 시즌 2에도 대지는 계속 자신 오프 라이다.그때는 서브난주가 아니지만.. ​​​​​


    >


    하나도의 특성상 보다가 "하 정말 왜이러다.. 성차별 오는구나.."이걸로 더 당황스러웠지만 정신없고 재미있게 봤어요! 추천합니다.그리고!! 예를 들어, 이 포스팅을 보다가 "아, 나는 정키 안 봤는데 왜 정키장키 울리는 거야...그러면 정키를 꼭 보고 오세요"만약 장키의 노잼이라면 이것도 노잼 하나 현실성이 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