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김동준 [ 인스타 그램,요들송,과인이,플린 ]정체 밝혀지과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3:30

    >


    안녕하세요. 어제 회식을 해서 그런지 몸이 피곤하네요.그래도 제가 제일 나쁘진 않은 목요일날 처음이라 피곤함을 잊고 즐겁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많다는 그 분의 정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그 주인공은 뽀로로가 아니라 펜스입니다. 저는 펜스를 알고 있었지만 사실 관심을 갖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단순히 아이들이 괜찮은 캐릭터라고만 소견을 했거든요.그런데 여러 방송에서 화제가 되고 역시 펜스에 대해 알 만큼 나이에 상관없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캐릭터가 나이 구분 없이 많이 사랑받은 적이 비록 있었나요?제가 알기로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펜스는 정말 이상하게도 팬층이 다양하네요.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펜스 탈속의 사람은 누가 처음인가 하는 의문이 생겨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펜스와 소견한 분은 개그맨 출신 유튜버 카피츄!! 추대엽씨 였습니다.저랑 같은 소견을 하시는 분들이 아마 많으실 텐데요. 제가 추대엽씨가 펜스가 아닌가 하는 소견을 한 것은 외견적인 부분이 펜스와 너무 비슷해서요. 그래서 펜스를 봤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카피추 뿐이었습니다.방송에서 나쁘지는 않지만 펜스가 아닌 것에 미련을 가지시네요.현재 펜스로 의심되는 유력한 후보는 플린 김동준씨!! 왜 의심받고 있는지 조사하기 전에 펜스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펜스 펜스는 20하나 9년 3월 20하나에 1등장을 했습니다. 이름과 외모에서 볼 수 있듯이 펭귄이에요.나이는 하나 0세로 펜스의 키는 2개 0cm?! 어느펭귄키가이렇게크냐... 실제로 보면 무서울 것 같네요.고향은 남극이며, 여러가지 특기를 가진 펭귄이네요.요들송, 아로송, 미국댄스, 유기농댄스, 랩, 비트박스, 판소리, 노동가, 드럼연주 등 못하는게 없는 만능펜스!! 이렇게 해서 저희들의 펜스는 직업도 있습니다. EBS 연습생+유튜브 크리에이터~~펜스에 대해 알아보니 설정을 재미있게 해놔서 그런지 아내의 소리에 눈이 무서웠는데 요즘은 귀엽게 보이네요.후후후.


    >




    >


    그럼 가장 유력한 펜스 후보 플린 김동준 씨의 '나쁘지 않다, S&S, 요들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이미 관련 검색어를 펜스 김동준이라는 분이 찾고 있었어요. 이 정도면 거의 확실할 것 같은데 뭐 확실한 건 아니니까^... 김동준 씨는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어요.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펜 킴 동준의 나쁘지 않아는 92년생으로 만 27세로, 서울 예대 용키그와 하나하나 학번다는 정보가 있었습니다.그리고 신장에서 봤을 때 펜스가 2개 0cm, 김동준 하나 89cm에서 펜스의 본체 1으로 추측되는 분들이 많이 있군요. 그리고 펜스의 요들송은 이전에 플린의 김동준씨가 불렀던 요들송과 펜스의 요들송이 아주 흡사해서 이런 추측이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네티즌들이 펜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김동준씨, 에스고를 찾았지만 확실한 증거는 찾지 못한 것 같습니다. 내가 에스엔에스에 들어갔을 당시에는 비공개가 되어있어서 찾아봤는데 그대로 아키라..후후후.


    >


    펜스가 화제가 되고 있는 당연히 많은 분들이 탈속의 펜스 본체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 펜스의 정체가 밝혀진다면 과연 지금처럼 많은 관념과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개인적으로 소견해 보았지만, 만약 정체를 밝힌다면, 지금과 같은 사랑을 받을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원래 사람들은 호기심이 본인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것에 관심을 갖고 그렇잖아요.그래서 앞으로도 지금처럼 계속 정체를 숨긴 상태로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펜스 김동준 #플린 김동준 #김동준 에스 #펜스에스앤에스 #김동준 본인이 #펜스정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