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일, THE LAS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2:04

    >


    아이 초에 별로 할 감정은 없었어.. 명작가라서 한번 해봤어장점 첫번째, 스토리가 좋다. 최근 게이다이본 영화를 보면, 스토리를 중간부터 시작하는 것이 책인 이것저것 찰싹거리면서, \"모찌 뿌리기\"만 던져 아이들을 매료시킨 적이 많은데, 라오아는 처음부터 끝까지 스토리가 있어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이는 정 정 이야기 잘 잘한 부분이다"​ 2. 배우들을 잘 선택했다. 게이 다이 본인, 어린이 애니메이션은 성우의 목소리만 맞지 않아도 망쳐버릴 수 있는데 배우의 목소리, 연기력, 상황에 따른 심리적 변화, 연기력까지 모두 게이다.중 상황, 분위기, 배경에 잘 맞았다. ​ 3. 심리적 표현 그리고 성장.기본 인기의 여정.. 조엘과 엘리는 극한상황을 맞부딪치며 헤쳐 나갔나라고 성장해간다. 서로에 대해 알고, 배려하고, 걱정하며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잘 표현해 이러한 부분이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 4. 한편의 영화. 그렇다던 영화다 단점 중 하나. 영화의 장면 컷씬이 많다.게이더를 조금만 하고 있으면 빠짐없이 본인 온다 속을 잘라서 먹는 구성입니다. 게이다 심을 가지고 게이다를 1시간보다 영화의 장면, 컷 장면을 본 시간이 훨씬 길다. ​ 2. 부족한 오링이템, 오링이템을 주워시간 잡고 먹는 잠입 동작.뭔가 해보니 부족해서, 아무래도 넓은 땅을 돌아다니면서 아이템을 찾아 먹어야겠어요. 게이다패드를 가지고 동적인 동작을 하는 시간보다 이 시간이 훨씬 길었다. 아이템의 부족, 아이템 줍기는 이블위딘을 연상시킨다. 아주 비슷하다잠입 동작도 좋지만 계속 하다보면 많은 시간을 잡아 먹는다. ​ 3. 오링이템 공간, 인터페이스 공간은 아이 아이템을 주워서 모두 합치면 보통 좋지만, 인터페이스는 문제가 있다. 방향 패드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지만 겹치는 무기를 교체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고 여러모로 불편하다. 이 동작 중에 죽느냐 죽느냐의 "위험해지느냐 마느냐"였다.​ 4. 다른 게이에 비해서 3배 정도 걸리는 시간.단점 하나, 2때문에 게이 다시 간이 매우 길었다. 뭔가 한 생각은 들지만, 하지 않을 생각이었다. 영화 장면, 커트 장면, 잠입 동작, 어린이 템 줍기 -> 가 월등히 많았고, 정작 게이다 패드를 가지고 새 책인 것이 동적인 동작을 할 시간은 적었다. ->이 부분은 바이오 해저드 6을 꼭 닮았다. 결론 명작이라고 하면 명작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봉인리오에게 대한민국으로서 알려져 있다. 게이다 전체를 명작이라고는 할 수 없다. ​ ps:더 라스트의 어스 2이 출시된다고 해도 몇년이 지났지만 아직 안 본 인 오고 있다. 제 생각에 ps4에서는 발매를 하지 않는 듯하다. 라오 오도 이 사람들의 찬사를 듣고 라오 오 2를 미친 듯이 기대하고 있어 최근 내면 ps5출시 때 폭발적인 지지를 이끌어 낼 수 없다. ps5출시에 맞춰서 라오 오 2를 같이 나온다고 생각하고 봐라..... 사람들은 텐트를 치고 가면서 줄을 설 생각, 초기 판매량이 미친듯이 올라갈 것이다. 이것이 소니의 노림수가 아닌가 싶다. #라스트오브어스 #THE #LAST #OF #US #더라스트오브어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